SK이노 캐릭터 ‘행코’, K팝 아이돌 데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캐릭터 '행코(행복 코끼리)'가 K팝 아이돌로 데뷔한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1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행코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고백(Go Back)'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행코가 3개월간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SM C&C에서 특훈을 거쳐 선보이는 자리다.
한편 행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달 26일부터 쇼케이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개월간 SM서 슈퍼주니어와 특훈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캐릭터 ‘행코(행복 코끼리)’가 K팝 아이돌로 데뷔한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1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행코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고백(Go Back)’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행코가 3개월간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SM C&C에서 특훈을 거쳐 선보이는 자리다.
‘고백’은 친환경 아이돌 행코가 환경을 되살려 40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고백하는 노래다. 최근 유행하는 K팝 스타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행코의 연습기를 담은 유튜브 시리즈 ‘도전! 뮤직뱅코’에서 매니저로 활약한 슈퍼주니어 이특이 MC로 등장한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행코의 연습생 활동을 지원하며 지난 7월부터 행코에게 춤, 노래, 예능감을 전수했다.
행사장에는 행코의 신곡을 듣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코인 노래방, 행코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편 행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달 26일부터 쇼케이스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으로 쇼케이스장을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한정판 굿즈 꾸러미를 제공한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세미녀 셋이 있는 곳에 가쇼” 근육男은 공포에 떨었다…무슨 일[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
- ‘모발서 마약 성분 미검출’ 이선균…경찰, 오늘 재소환
- “굿하고 무속인이 주식하지 말라던데, 진짜 하면 안될까요?” [투자360]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유튜브 채널 이전…댓글창은 폐쇄
- DJ소다, ‘가슴 성추행’ 日남성 3명과 합의…고발 취하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아빠 구타한 김포 40대男, 신상 털렸다
- “쿵 소리 났다” 20대女 서울 마포경찰서에서 추락사…“사기 피해 호소”
- “골목마다 마구 생기더니” 왕가탕후루, 결국 터질 게 터졌다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출산 29세 여친에 매달 양육비 4천만원 지급
- ‘만취’ 20대 男女아나운서, 길바닥서 뒹굴…일본 ‘발칵’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