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子 등원길에 교통사고 "아들 뇌진탕 증세로 12번 토해, 마음 찢어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 등원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4일 조민아는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어요"라며 병원에 누워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조민아의 상태가 심각해 보였다.
조민아는 지난해 12월 이혼 소송을 마무리했고,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아들 등원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4일 조민아는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어요"라며 병원에 누워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할 줄이야..."라고 사고 경위를 전한 그는 "소중한 우리 강호가 뇌진탕 증세로 하루 12번 이상 토를 하고 경기 증세를 하다가 줄줄이 설사를 해요"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조민아는 "나만 다치고 나만 아파야 되는데 아기가 아프니까 마음이 갈가리 찢어집니다"라면서 "경추, 요추의 부상으로 앉지도 걷지도 못하고 골반, 무릎, 손목, 발목 어디 하나 성한 곳 없이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있고, 머리가 빙빙 도는 증상에 소화불량, 두통까지 심해서 2주 가까이 고통받고 있어요"라고 호소했다.
이어 "아기랑 같이 아프다 보니 입원을 하고도 계속 아기를 보느라 내 몸 돌볼 겨를이 없지만 아기라도 얼른 회복해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강호랑 저, 건강하게 다시 행복해질 수 있도록 기도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조민아의 상태가 심각해 보였다. 뿐만 아니라 사고난 차량의 앞부분이 심하게 훼손되어 있어 사고 상태를 짐작케 했다.
한편 조민아는 2002년부터 2006년까지 그룹 쥬얼리로 활동했다. 참여 앨범은 2집, 3집, 4집으로, 멤버 박정아와 이지현, 서인영과 함께 활동했다. 조민아는 지난해 12월 이혼 소송을 마무리했고,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조민아 글 전문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할 줄이야...
소중한 우리 강호가 뇌진탕 증세로 하루 12번 이상 토를 하고 경기 증세를 하다가 줄줄이 설사를 해요..
나만 다치고 나만 아파야 되는데 아기가 아프니까 마음이 갈가리 찢어집니다..
경추, 요추의 부상으로 앉지도 걷지도 못하고 골반, 무릎, 손목, 발목 어디 하나 성한 곳 없이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있고, 머리가 빙빙 도는 증상에 소화불량, 두통까지 심해서 2주 가까이 고통받고 있어요.
아기랑 같이 아프다보니 입원을 하고도 계속 아기를 보느라 내 몸 돌볼 겨를이 없지만 아기라도 얼른 회복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강호랑 저, 건강하게 다시 행복해질 수 있도록 기도와 응원 부탁드려요!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자산' 3조8천억 방시혁→유재석은 '1조'?..“어디다 내 재산을 끼냐?” 버럭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애를 쥐 잡듯이 잡았다”. '한의사 남편' 장영란, 아이에게 '한글 2시간 속성강의'까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내 즐거움♥” '공개열애 3년차' 변치 않는 애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