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골매 구창모 “배철수, 안신애와의 협업 가장 강추해”(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골매 구창모와 싱어송라이터 안신애가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구창모에게 먼저 협업 러브콜을 보냈다는 안신애는 "제가 옛날 노래를 좋아해서 구창모 선배님의 송골매 시절 무대를 보게 됐는데 너무 충격을 받았다. 반짝거리는 에너지와 본투비 스타 같은 느낌이었다"며 이유를 밝힌다.
나아가 구창모는 안신애와의 무대에 만족감을 나타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송골매 구창모와 싱어송라이터 안신애가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11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30회는 ‘오 마이 스타 특집 4’ 1부로 꾸며진다. ‘오 마이 스타 특집’은 ‘불후의 명곡’ 히트 기획으로 실력 있고 유망한 후배 가수가 자신의 스타 선배와 함께 ‘꿈에 그려왔던 협업 무대'를 펼쳐내는 콘셉트다.
약 1년 전 송골매 편을 통해 전설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구창모는 이번 경연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후배들과 어울릴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너무 좋아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한다. 이를 들은 MC 김준현은 “불이 한 번 꺼져봐야 우리 선배님도 승부가 중요한 거 아실 것”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구창모에게 먼저 협업 러브콜을 보냈다는 안신애는 “제가 옛날 노래를 좋아해서 구창모 선배님의 송골매 시절 무대를 보게 됐는데 너무 충격을 받았다. 반짝거리는 에너지와 본투비 스타 같은 느낌이었다”며 이유를 밝힌다.
이에 구창모는 “안신애와의 협업을 가장 강추한 사람이 제 친구 배철수”라며 “무대에서 같이 노래를 해야 된다고 했더니 무조건 하라고 하더라. 배철수가 안신애에게 느낌을 받았으니 하라고 하지 않았겠나, 얼마나 똑똑한 친구인데”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한 구창모는 안신애에 대해 “검색을 해 봤는데 음악적 자산과 실력이 대단하더라. 프로듀싱도 많이 하고”라며 엄지를 치켜세우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안신애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에 스카우트 됐다는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화사의 ‘I Love my Body’가 자신이 작사-작곡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미소 짓는다고. 또한 솔로 데뷔 싱글 ‘Respect’의 한 소절을 즉석에서 훌륭하게 불러내며 구창모의 어깨를 한껏 치솟게 만든다. 나아가 구창모는 안신애와의 무대에 만족감을 나타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찢었다” 손가락 절단 영향 NO→前 브아솔 성훈, 화제 참가자 속출(싱어게인3)[어제TV]
- ‘한의사♥’ 윤진서, 제주 바다보다 더 아름다운 D라인 “남편이 찍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