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보이즈 득표율 96%…보이넥스트도어 제치고 ‘K탑스타’ New스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 스트레이키즈, 판타지보이즈가 제4회 K탑스타 인기 투표에서 높은 득표율로 1위를 독주 중이다.
제4회 그룹 최애 스타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득표율 42%를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제1회 솔로 최애 스타에서 최종 1위에 올랐던 강다니엘은 제2~3회 인기 투표에서도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키즈·강다니엘·판타지보이즈 1위 유력
강다니엘, 스트레이키즈, 판타지보이즈가 제4회 K탑스타 인기 투표에서 높은 득표율로 1위를 독주 중이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13일부터 11월 4일까지 집계된 제4회 그룹 최애 스타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에는 블랙핑크가 24%의 득표율로 1위 자리를 바짝 추격 중이다. 3위는 19%의 득표율을 나타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차지했다.
이어 에이티즈, 뉴진스,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방탄소년단, ITZY(있지), 슈퍼주니어가 순서대로 순위권에 올랐다.
제1회 솔로 최애 스타에서 최종 1위에 올랐던 강다니엘은 제2~3회 인기 투표에서도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에도 강다니엘은 64%의 득표율을 자랑하며 왕좌 자리를 지키고 있다.
10월 13일부터 11월 4일까지 집계된 제4회 솔로 최애 스타 2위에는 12% 득표율의 아이유가 자리했다.
3위는 윤하, 4위는 이무진, 5위는 지수가 차지했다. 이어 로제, 제니, 진, 리사, 이영지가 순서대로 순위권에 올랐다.
제로베이스원은 1%의 득표율로 판타지보이즈에 밀려 2위를 차지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근소한 차이로 3위에 올랐으며, 티아이오티는 4위에 안착 중이다.
뒤이어 5위부터 10위까지 더윈드, 김소연, 키스오브라이프, 미미로즈, 루네이트, 싸이커스, &TEAM 순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편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 중인 ‘K탑스타’의 이번 투표는 10월 13일 오후 8시부터 11월 10일 오후 6시까지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父 주민등록번호까지 도용…대마 종용하기도 [MK★이슈] - MK스포츠
- 결혼 앞둔 손은서, 美 하와이로 출국..♥‘범죄도시’ 대표와 비공개 예식(공식)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압도적인 섹시 비주얼 담은 티저 공개 - MK스포츠
- 김하성, 실버슬러거 NL 유틸리티 부문 최종 후보 선정 - MK스포츠
- 애리조나 감독의 후회 “4차전에서 시거 걸렀어야”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WS에 불펜 게임한 애리조나 단장 “베테랑 선발 영입이 목표”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음바페 흘리고 이강인 넣고! 리그 데뷔골 및 3G 연속 공격 포인트…PSG, 몽펠리에에 1-0 리드 [리그
- “타자들의 득점지원이 좋았다”…3일 휴식 후 6이닝 무실점 쾌투에도 동료들에게 공 돌린 KT 쿠
- ‘골든보이’ 이강인, 몽펠리에전서 3G 연속 공격 포인트 도전…리그 3G 연속 선발 출전 [리그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