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출근길 바람맛에도 비비지만의 모아, 모아, 합체 하트는 영원해~ (★의출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VIVIZ(비비지)가 3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들어서고 있다.
비비지의 컴백을 알리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였다.
비비지는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벌서스)'를 발매하고 3일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하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가 3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들어서고 있다.
비비지의 컴백을 알리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였다.
이날 출근길에는 갑작스레 태풍급 강풍이 불었으나 비비지만의 투혼으로 3분여의 시간에 멋진 포즈를 보여줬다.
모노톤 패션을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소화한 비비지의 멤버들은 강풍에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오히려 멋진 인상을 남겼다.
비비지 신비는 가죽 재킷과 블랙 찢청이 금발과 잘 어우러져 와일드한 매력을 드러냈다.
비비지 은하는 핑크 헤어와 회색 원피스, 화이트 빅백의 시크한 조화를 보여줬다.
비비지 엄지는 체크무늬 셔츠에 포켓 미니스커트 등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비지는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벌서스)'를 발매하고 3일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엄지가 '뮤직뱅크' 스페셜 MC를 맡아 컴백 무대에 이어 만능 활약을 보여줬다.
VIVIZ의 새로운 타이틀곡 'MANIAC'은 상대를 미워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모습을 매혹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세계적인 안무가 Kany(카니)와 함께한 완성형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중증 치매로 힘들어해…신곡 녹음하며 눈물”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공범 억울’ 남현희, 억대 사기 증거 벤틀리 내놨다 “전청조 관련 물품 압수 요청”
- 현숙♥영철 결별 후 재혼 준비 “여자로 안 느껴진다고 5번이나, 극복ing”(나솔사계)[어제TV]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찢었다” 손가락 절단 영향 NO→前 브아솔 성훈, 화제 참가자 속출(싱어게인3)[어제TV]
- ‘한의사♥’ 윤진서, 제주 바다보다 더 아름다운 D라인 “남편이 찍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