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올해의 미소+대상’ 칭찬에 “좋아서 달린 것 뿐인데”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활짝 웃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기안84가 지난주 마라톤 대회의 반응에 웃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기안84는 "나는 모른다. 그냥 뛰었을 뿐이다"고 웃었다.
그 말을 들은 코드쿤스트가 "형이 메달을 볼 때 그게 '올해의 미소'다"고 하자, 기안84는 "나는 웃었을 뿐인데 올해의 미소가 되어버렸다. 저는 그냥 좋아서 달리는 것 뿐인데"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기안84가 지난주 마라톤 대회의 반응에 웃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유난히 어깨가 올라와 있는 분이 있다. 반응이 너무 뜨겁다”며 지난주 기안84의 마라톤 대회를 언급했다.
박나래는 “결승선이 가슴에 딱 닿을 때 ‘기안84 연예 대상’가 적혀 있었다”고 너스레 떨었다. 기안84는 “나는 모른다. 그냥 뛰었을 뿐이다”고 웃었다. 그 말을 들은 코드쿤스트가 “형이 메달을 볼 때 그게 ‘올해의 미소’다”고 하자, 기안84는 “나는 웃었을 뿐인데 올해의 미소가 되어버렸다. 저는 그냥 좋아서 달리는 것 뿐인데”라고 너스레 떨었다.
전현무는 “표정하고 멘트하고 아예 따로 논다”고 웃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기안84, ‘올해의 미소+대상’ 언급에 “좋아서 달린 것 뿐인데” 웃음
- [종합] ‘콩콩팥팥’ 이광수, 제작진 삼계탕 엎자 분노... “기분 좋은 날 파티 망쳐”
- 화제성 1위 ‘혼례대첩’ 조이현, 한밤중 오싹 비주얼
- ‘마약 혐의’ 이선균, 모발 정밀감정 결과 ‘음성’
- ‘1박2일’ 딘딘 “이래서 아무도 못 믿는다니까”...무슨 일?
- ‘콩콩팥팥’ 이광수, 깻잎 수확에 미소... 김우빈 “팔아도 될 듯”
- 박유천, 미모의 태국 사업가와 열애설
-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편 뽑기 노래’로 학창시절 추억 회상
- ‘콩콩팥팥’ 도경수, 멋부린 김우빈→이광수에 깜짝... “무대 의상 입을 것”
- ‘독친’ 장서희 “‘국민 복수녀’ 애칭 감사하고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