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이선균, 모발 정밀감정 결과 ‘음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의 모발 정밀 감정 결과 음성이 나왔다.
3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이선균의 모발 정밀 감정 결과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선균의 모발을 긴급 정밀 감정한 결과 음성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달 28일 이선균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그의 모발 100가닥 정도를 채취한 뒤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이선균의 모발 정밀 감정 결과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선균의 모발을 긴급 정밀 감정한 결과 음성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달 28일 이선균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그의 모발 100가닥 정도를 채취한 뒤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영장에 기재됐던 대마 향정 모두 검출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모발 1cm가 한 달가량 걸리는 점을 고려하면 이선균이 최소 8~10개월 마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는 것.
그러나 이선균이 유흥업소 실장에게 협박을 받아 3억 5천만원이라는 거액을 건넨 사실이 알려진 만큼, 해당 기간 전에 마약을 투약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해졌다.
안지성 변호사는 ‘8뉴스’에 “음성이 나오면 ‘대마초를 피지 않았다’는 건 아니다. 왜냐면은 탈색이라든가 염색 같이 수사를 방해하는 그런 것들도 흔히 이뤄진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선균이 재소환돼 출석하면 추가 검사와 함께 관련 물증을 확보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지난달 28일 첫 경찰 소환에서 간이 시약 검사만 받고 귀가한 이선균은 오는 4일 경찰에 재출석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박2일’ 딘딘 “이래서 아무도 못 믿는다니까”...무슨 일?
- ‘콩콩팥팥’ 이광수, 깻잎 수확에 미소... 김우빈 “팔아도 될 듯”
- 박유천, 미모의 태국 사업가와 열애설
-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편 뽑기 노래’로 학창시절 추억 회상
- ‘콩콩팥팥’ 도경수, 멋부린 김우빈→이광수에 깜짝... “무대 의상 입을 것”
- ‘독친’ 장서희 “‘국민 복수녀’ 애칭 감사하고 뿌듯”
- 김숙 “강남 출신 현주엽...출입 안 되는 식당 없다”
- ‘마약 혐의’ 유아인 측 “공소사실과 다른 내용 보도 유감, 재판서 소명할 것”
- ‘불타는 트롯맨’ TOP7, ‘오팔(OPAL)’로 팬 소통 시작
- ‘뮤직인더트립’ 이무진, 4일 리메이크곡 ‘너의 뒤에서’ 선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