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균, 100가닥 모발 정밀검사 결과 전부 ‘음성’…4일 재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의 모발 정밀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
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따르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선균 모발을 정밀 감정한 뒤 "대마 등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내용의 결과를 전달했다.
당시 경찰은 이선균 모발 100가닥 정도를 채취해 국과수에 정밀 감정을 의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48)의 모발 정밀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
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따르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선균 모발을 정밀 감정한 뒤 “대마 등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내용의 결과를 전달했다.
이선균은 지난달 28일 첫 소환 당시 소변을 채취해 받은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당시 경찰은 이선균 모발 100가닥 정도를 채취해 국과수에 정밀 감정을 의뢰한 바 있다.
경찰은 이선균이 유흥업소 실장에게 협박받아 3억5000만원을 건넨 점을 고려해 10개월 이전에 마약류를 투약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수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모발과 소변에 대한 국과수 정밀감정 결과에서 음성을 받은 것은 맞지만 다른 검사도 진행되고 있어 최종 결과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선균은 오는 4일 오후 인천 논현경찰서 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 사무실에서 2차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임영웅, 합숙 다이어트 결과 “3kg 감량 허벅지살 뱃살도 빠졌다.. 식곤증도 없어져”
- ‘빛이 나’ 장원영, 눈부신 열아홉의 순간
- ‘전청조 사기극’ 소환된 오은영 입장 밝혔다…오은영 측 “사칭·도용 피해 주의” [전문]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
- ‘파경’ 최동석·박지윤 싸이 해킹→인스타 논란, 소셜미디어에 번번이 발목 잡힌 악연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