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국주맘 환갑을 위해 전참시 멤버 총출동

손봉석 기자 2023. 11. 3. 2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전참시’ 이국주가 어머니 환갑잔치 준비에 나선다.

오는 4일 오후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1회에서 이국주는 어머니의 환갑을 맞이해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웰컴 푸드를 준비한다.

방송에서 이국주는 새로운 주방용품 ‘붕어빵 기계’와 지난 방송 생활용품점에서 산 주방 도구들을 활용해 전격 요리를 선보인다. 그녀는 팥 붕어빵과 피자 붕어빵을 준비, ‘붕어빵 장인’을 연상시키는 현란한 손놀림으로 붕어빵을 척척 만들어 낸다고.

이국주는 이날 특별히 남다른 비주얼의 웰컴 드링크를 만든다는데. 흡사 분식집을 오픈한 듯한 비주얼로 군침을 유발한다고 해, 과연 이국주 표 웰컴 드링크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이날 손님인 전참시 멤버들이 등장한다. 멤버들을 만난 반가움에 흥을 제대로 끌어올린 국주맘은 멤버들의 손을 마주잡으며 기뻐하는가 하면 때아닌 춤사위를 벌인다. 전참시 멤버들은 이국주가 준비한 특별 웰컴 푸드와 드링크를 정신없이 맛보며 시작부터 높은 텐션을 자랑한다고해 이들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의 유쾌한 만남은 오는 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