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4·5일[TV 하이라이트]
파로호가 감싼 마을에 ‘순두네’가 산다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무릉도원 비수구미, 순두네 행복일기’ 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에 있는 ‘비수구미 마을’로 떠난다. 빽빽한 원시림과 광활한 인공호수 ‘파로호’에 둘러싸여 접근조차 쉽지 않은 이곳에 사는 김정일·김나희 부부를 만난다. 불혹이 넘은 나이에 만나 “늦깎이 부부가 되었다”는 두 사람은 “여전히 신혼”이라고 말한다. 적막한 오지 마을에서 자식과 같은 반려견 순두도 함께 살아간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고마운 존재”라며 순두를 소개한다.
자급자족 정혁 ‘무지출 챌린지’ 결과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KBS2 토 오후 9시25분) =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한다. 이날 정혁은 집 냉장고에서 여러 개의 도시락을 꺼낸다. “그동안 촬영장에서 모았다”며 도시락에 담긴 반찬으로 ‘짠내 나는’ 밥상을 차린다. 라면도 함께 끓인다. 직접 수경 재배하고 있는 대파는 물론 낚시로 얻어낸 갑오징어까지 넣고 조리한다. 식사를 마친 정혁은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찾는다. ‘빅사이즈’ 커피 한 잔을 구매해 “이걸로 5일을 버틸 수 있다”고 말한다. 그의 ‘초호화 0원 식탁’을 엿보고 무궁무진한 ‘짠혁’의 꿀팁을 전한다.
결혼 25주년에 다시 전하는 사랑 고백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배우 김보성이 ‘미우새’를 찾아온다. “결혼 25주년”이라며 “요즘 위기”라고 고백한다. 이에 방송인 이상민·김준호는 “의리의 이벤트단을 결성하겠다”며 “저희만 믿으시라”고 말한다. 이후 놀이공원의 회전목마로 장소를 옮겨 ‘오직 아내만을 위한’ 이벤트에 나선다. 아내가 등장하고 김보성은 회전목마에서 백마를 탄 채 나타난다. 김보성은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스케치북을 들고 사랑 고백을 시작한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케 하는 이날의 ‘으리으리 이벤트’가 공개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 공영주차장 알박기 차량에 ‘이것’ 했더니 사라졌다
- ‘블랙리스트’ 조윤선 서울시향 이사 위촉에 문화예술계 등 반발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미납 과태료 전국 1위는 ‘속도위반 2만번’…16억원 안 내고 ‘씽씽’
- 고작 10만원 때문에…운전자 살해 후 차량 불태우고 달아난 40대
- 평화의 소녀상 모욕한 미국 유튜버, 편의점 난동 부려 검찰 송치
- “내가 죽으면 보험금을 XX에게”···보험금청구권 신탁 내일부터 시행
- 경북 구미서 전 여친 살해한 30대…경찰 “신상공개 검토”
- 가톨릭대 교수들 “윤 대통령, 직 수행할 자격 없어” 시국선언
- 김종인 “윤 대통령, 국정감각 전혀 없어” 혹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