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3 단감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와 (사)한국단감연합회(회장 길판근)은 오는 4일 하루 동안 단감데이를 기념하여 수도권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단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1월 4일 단감데이는 농협과 한국단감연합회가 단감 소비 촉진을 위해 지정한 기념일로, 단감 성출하기인 11월과 '감사'의 끝 글자인 사(4)를 활용하여 가족,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단감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와 (사)한국단감연합회(회장 길판근)은 오는 4일 하루 동안 단감데이를 기념하여 수도권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단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1월 4일 단감데이는 농협과 한국단감연합회가 단감 소비 촉진을 위해 지정한 기념일로, 단감 성출하기인 11월과 ‘감사’의 끝 글자인 사(4)를 활용하여 가족,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단감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수확한 단감(1.2kg/봉지) 구입 고객에게 봉지 당 3천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물량은 총 7,200봉지이며, 준비물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길판근 한국단감연합회장은 “올해 이상기후 영향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재배농가들이 고품질 단감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제철단감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가을철 대표 과일인 단감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 전하는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단감은 비타민 A와 C,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환절기 면역력 관리와 감기 예방에 효능이 있는 가을철 대표 과일로,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을 갖춰 샐러드, 디저트, 저장음식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키움증권 대표이사 물러난다…영풍제지 사태 등 리스크 책임론
- ‘전청조 사기극’에 거론된 오은영 박사…“이름·초상 도용 사칭 주의”
- “안 따라오면 죽인다” 벽돌 들고 여중생 협박한 50대
- 서울 마포경찰서 건물서 20대 여성 추락…심정지 상태로 발견
- ‘늑대인간’ 아기 말레이 공주되나...왕비 “양녀로 들이고 싶다”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구속 기로 선 전청조…"사기 범행 인정,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
- "왜 못살게 해!" 아파트 12층 난동 30대 , 경찰특공대에 '헉'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대구 호스텔서 ‘소변 테러’하고 도망간 외국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