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차은우에게 배운 춤 솜씨

조연경 기자 2023. 11. 3. 1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규영이 차은우에게 춤을 배웠다 .

1일 방송 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과정 속 한층 더 가까워진 진서원(차은우)과 한해나(박규영), 그리고 두 사람의 곁을 맴도는 이보겸(이현우)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이어졌다. 특히 방송 말미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을 향한 해나의 따뜻한 위로와 눈 맞춤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와 관련 4회 메이킹 영상에는 현실 케미를 자랑하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극 중 동료 교사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된 차은우는 촬영 전 “늦은 시간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 같이 파이팅해요”라며 스태프들을 향한 스윗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스태프들은 박수와 환호로 응답했다. 분위기에 힘입어 차은우는 본방송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가수 김동률의 '아이처럼' 노래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해냈고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하는 데 성공했다.

4회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해나의 도둑키스 작전 뒷이야기도 공개됐다. 개나(개+해나)의 머리띠를 한 채 촬영에 임한 박규영은 잠든 차은우를 보고 “진짜 자?”라며 장난꾸러기 면모를 드러냈다. 또 촬영 도중 열린 차은우의 문워크 클래스에서 박규영은 차은우의 지도 아래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어설프지만 동작을 따라하며 춤 실력을 발휘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귀여운 매력을 확인 시켰다.

서원과 해나의 4회 엔딩 비하인드 역시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와 박규영은 중요한 장면인 만큼 김대웅 감독과 동작 하나하나 논의하는 등 더 완벽한 장면 연출을 위해 노력을 펼쳤고, 그 결과 설렘 폭발하는 또 하나의 명장면을 탄생 시켰다. 마지막에 오픈 된 쿠키 영상 속 이현우는 촬영에 완벽 몰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우수에 찬 눈빛으로 캐릭터를 표현한 그는 매 순간마다 큰 임팩트를 남기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예측불허 '댕며드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수요병을 앓게 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