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10년 만의 재대결' 포항·전북의 FA컵 결승전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이 포항 스틸러스와 전북 현대의 FA컵 결승전을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프로축구 K리그1 포항과 전북이 오는 4일 오후 2시 15분, 경북 포항스틸야드에서 맞붙는다.
포항과 전북은 지난 1일 준결승전에서 각각 제주 유나이티드와 인천 유나이티드를 꺾으면서 결승행에 성공했다.
전북은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와 최다 우승 기록(6회)에 도전하고, 포항은 10년 만에 우승컵을 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TV조선이 포항 스틸러스와 전북 현대의 FA컵 결승전을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프로축구 K리그1 포항과 전북이 오는 4일 오후 2시 15분, 경북 포항스틸야드에서 맞붙는다. 포항과 전북은 지난 1일 준결승전에서 각각 제주 유나이티드와 인천 유나이티드를 꺾으면서 결승행에 성공했다.
두 팀은 지난 2013년 FA컵 결승전에서 만났었고 당시 승부차기 끝에 포항이 트로피를 챙겼다. 전북은 지난해에 이어 대회 2연패와 최다 우승 기록(6회)에 도전하고, 포항은 10년 만에 우승컵을 노린다.
올 시즌 성적은 포항이 우위에 있다. 포항은 정규리그 4경기에서 전북에 3승 1무를 거뒀다. 그러나 최근 상승세는 전북이 더 가파르다. 전북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를 포함해 최근 4경기에서 3승 1무를 챙겼다.
치열한 양팀의 경기는 박용식 캐스터와 박찬하 해설위원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축구 경기 중계 여파로 '노래하는 대한민국'은 오후 12시, '뉴스현장'은 오후 1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조선]
축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