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노래 실력 뽐낸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 공개…귀호강 선물(오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의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과정 속 한층 더 가까워진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 이 두 사람의 곁을 맴도는 이보겸(이현우 분)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4회 메이킹 영상에는 현실 케미를 자랑하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X박규영, 현실 케미에 광대 승천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의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과정 속 한층 더 가까워진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 이 두 사람의 곁을 맴도는 이보겸(이현우 분)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4회 메이킹 영상에는 현실 케미를 자랑하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동료 교사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된 이현우는 촬영 전 “늦은 시간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 같이 파이팅해요”라며 스태프들을 향한 스윗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스태프들은 박수와 환호로 응답했고 그의 한마디가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차은우는 본방송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가수 김동률의 ‘아이처럼’ 노래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해냈다.
그런가 하면 4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해나의 도둑키스 작전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개나(개+해나)’의 머리띠를 한 채 촬영에 임한 박규영은 잠든 차은우를 보곤 “진짜 자?”라며 장난꾸러기 면모를 드러내기도.
또한 촬영 도중 열린 차은우의 문워크 클래스에서 박규영은 차은우의 지도 아래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어설프지만 동작을 따라하며 춤 실력을 발휘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귀여운 매력으로 다가와 보는 이들의 광대를 솟구치게 했다.
특히 중요한 장면인 4회 엔딩을 위해 차은우와 박규영은 김대웅 감독과 동작 하나하나 논의하는 등 더 완벽한 장면 연출을 위해 노력을 펼쳤고, 그 결과물로 설렘 폭발하는 또 하나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마지막에 오픈된 쿠키 영상 속 이현우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캐릭터를 표현했으며 매 순간마다 큰 임팩트를 남기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父 주민등록번호까지 도용…대마 종용하기도 [MK★이슈] - MK스포츠
- 결혼 앞둔 손은서, 美 하와이로 출국..♥‘범죄도시’ 대표와 비공개 예식(공식)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압도적인 섹시 비주얼 담은 티저 공개 - MK스포츠
- 김하성, 실버슬러거 NL 유틸리티 부문 최종 후보 선정 - MK스포츠
- 취재진들과 대화 나누는 이강철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미소 활짝’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5차전까지 끌고 가야죠’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느낌이 좋아요’ [MK포토] - MK스포츠
- 전날 패배 설욕 및 시리즈 끝내고픈 강인권 NC 감독 “타선 힘내준다면 다시 상승세 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