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TOP7, ‘오팔(OPAL)’로 팬 소통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소통 플랫폼을 선보인다.
3일 '불타는 트롯맨' TOP7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 프로젝트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이 소통 플랫폼 '오팔(OPAL)'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TOP7은 메신저 형태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오팔(OPAL)'을 통해 팬 중심의 소통을 이어가고,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한 친밀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불타는 트롯맨’ TOP7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 프로젝트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이 소통 플랫폼 ‘오팔(OPAL)’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오팔(OPAL)’은 트롯 열풍을 주도하는 중장년 세대인 오팔 세대 팬들과 아티스트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트롯 아티스트들과 팬덤 사이에 새로운 소통 공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TOP7은 메신저 형태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오팔(OPAL)’을 통해 팬 중심의 소통을 이어가고,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한 친밀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뉴에라는 “‘불타는 트롯맨’ TOP7과 ‘오팔(OPAL)’의 만남을 통해 TOP7 멤버들이 트롯 팬덤 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은 지난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매하고 신곡 공약이었던 팬미팅 개최를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유닛 ‘불타는 F4’ 또한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하고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성료하며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MBN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뮤직인더트립’ 이무진, 4일 리메이크곡 ‘너의 뒤에서’ 선공개
-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 7년차 취준생 첫 스틸 공개
- ‘푸바오와 할부지’ 전 국민 힐링쇼가 찾아옵니다
- 신지 ‘스타일美 시즌8’ MC 발탁...비주얼 꿀팁 대방출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
- ‘무빙’ 보고 디즈니+ 손절? ‘비질란테’로 구독 연장 [MK픽]
- 태진아 “신곡, 중증 치매 아내 위한 노래…녹음하며 눈물”
- 블랙핑크 로제만 YG 재계약?...2024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 ‘콩콩팥팥’ 이광수 “말복 잔치 망쳤다” 무슨 일?
- ‘최악의 악’ 박민이 “영광스런 시간…‘서울의 봄’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