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전국투어, 부산 공연 추가 개최… 7개 도시 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의 두 번째 전국투어 '별책부록'이 부산에서도 열린다.
이무진은 내년 1월 13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2023~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의 여덟 번째 공연을 개최한다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가 3일 밝혔다.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내년까지 단독 전국투어 '별책부록'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첫 공연은 이달 25일 오후 6시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무진은 내년 1월 13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2023~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의 여덟 번째 공연을 개최한다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가 3일 밝혔다.
‘별책부록’은 이달 25일 대구에서 출발하는 이무진의 전국투어 새로운 시즌으로, 앞서 개최 소식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오늘(3일) 오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별책부록’의 부산 공연 추가 개최를 알리는 새로운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이무진은 이달 25일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12월 2일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9일 김해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16일 고양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2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30일과 31일 안양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 이어 내년 부산 KBS부산홀까지 총 7개 도시 8회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포스터 속 이무진의 훈훈한 비주얼도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이무진은 카디건과 청바지를 매치한 착장으로 소년미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책을 손에 든 모습에서는 그만의 감성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내년까지 단독 전국투어 ‘별책부록’의 열기를 이어간다.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각종 예능과 콘텐츠, 페스티벌 무대로도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무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첫 공연은 이달 25일 오후 6시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된다.
현재 ‘별책부록’ 대구·전주·김해·고양 공연 티켓에 대한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 중이며, 서울·안양·부산 공연의 티켓 예매는 각각 이달 6일, 7일, 8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늑대인간’ 아기 말레이 공주되나...왕비 “양녀로 들이고 싶다”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대구 호스텔서 ‘소변 테러’하고 도망간 외국인들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구속 기로 선 전청조…"사기 범행 인정,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
- "왜 못살게 해!" 아파트 12층 난동 30대 , 경찰특공대에 '헉'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