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소개팅에서 차인 이유 알고 극대노[우당탕탕 패밀리]

곽명동 기자 2023. 11. 3.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우당탕탕 패밀리’의 임하룡이 소개팅에서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곤 극대노 한다. 

오늘(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32화에서는 신달용(임하룡 분)이 소개팅에서 차인 이유를 알고 임 영감(이종구 분)에게 분노한다.

지난 방송에서 달용은 예전에 소개팅했던 추 여사가 자신의 손자 신민국(최우혁 분)의 카페에 들어오자 임 영감을 만나러 온 줄 꿈에도 모른 채 “나 보러 온 거야?”라며 헛물을 켰다. 추 여사가 반가웠던 달용은 그녀와 얘기하려 했지만, 그녀는 바쁜 일이 있다며 나가려 했고, 그런 행동이 달용의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는 달용이 임 영감의 멱살을 잡은 위기일발의 상황이 담겨 있다.

로맨티스트임을 자신하던 달용이 추 여사에게 차인 이유를 알게 된 뒤 분노치가 최고조에 달한다. 배신감에 치를 떠는 달용과 적잖이 당황한 임 영감, 이후 두 남자의 로맨스 난투극이 펼쳐지기 일보 직전이라는데. 오랜 친구였던 그가 왜 달용과의 의리를 저버렸는지 그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는 ‘사랑꾼’ 달용이 자신의 상처를 어떻게 극복할지 3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3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