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스타팅하우스 떠난다…정산금 갈등 봉합 8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노제 씨가 소속사를 떠난다.
스타팅하우스는 오늘(3일)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노제 씨는 지난해 스타팅하우스를 상대로 채무 부존재 확인 소송을 냈다.
그러나 지난 3월 스타팅하우스는 "깊은 대화 끝에 서로 오해를 풀고 아티스트는 모든 소를 취하했다"며 갈등을 원만히 해결했음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서 노제 씨가 소속사를 떠난다. 정산금 갈등을 매듭지은 지 8개월 만이다.
스타팅하우스는 오늘(3일)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린다"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노제 씨는 지난해 스타팅하우스를 상대로 채무 부존재 확인 소송을 냈다. 그러나 지난 3월 스타팅하우스는 "깊은 대화 끝에 서로 오해를 풀고 아티스트는 모든 소를 취하했다"며 갈등을 원만히 해결했음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노제 씨는 지난 2021년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벤져스도 뿔 났다…스칼릿 조핸슨, 목소리 도용 AI 앱에 법적 조치
- '박지윤과 이혼' 추측 쏟아지자 최동석이 남긴 글
- 리사, 中 웨이보 계정 삭제 당해… '19금 쇼' 출연 여파?
- 임영웅 서울 공연, 이번 주말 마무리…내년 초까지 전국투어
-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오늘(3일) 개봉…故 종현도 함께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날씨] 내일 하늘 흐리지만 공기 포근...주말 추위 부르는 '비'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