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3주년 맞이 '엔드 오브 시즌' 연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그룹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특전을 담은 '엔드 오브 시즌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노시즌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까지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노시즌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까지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는 최대 30%, 프레임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제품으로 체형이나 무게에 따른 효과적인 체압 분산이 가능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품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메모리폼 토퍼도 20% 할인한다. 탄탄한 지지력을 갖춰 매트리스 위에 깔거나 바닥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TUV 라인란드 인증과 함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 인증을 받아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호텔형 침구와 비동물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그래피놀 이불속통 등 침구류 구매 시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 관계자는 “론칭 3주년을 맞이하며 그동안 소노시즌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의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의 건강한 잠을 위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들을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늑대인간’ 아기 말레이 공주되나...왕비 “양녀로 들이고 싶다”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대구 호스텔서 ‘소변 테러’하고 도망간 외국인들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구속 기로 선 전청조…"사기 범행 인정,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
- "왜 못살게 해!" 아파트 12층 난동 30대 , 경찰특공대에 '헉'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