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화장품 브랜드 투쿨포스쿨, 日 시부야서 ‘VIP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2023. 11. 3.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소재 클럽 BAIA에서 VIP 브랜드데이 파티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이번 VIP 브랜드데이 행사는 일본 현지에 브랜드를 알리고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며 "일본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소재 클럽 BAIA에서 VIP 브랜드데이 파티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국내외 젊은 세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투쿨포스쿨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는 국내 다이소에 입점하기도 했다. 벨벳쿠션과 블러, 쉐딩 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VIP 브랜드데이에는 일본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패션·뷰티 미디어 관계자, 유통관계자, 주요 업체 MD 등이 초대됐다. 조혜신 투쿨포스쿨 공동대표는 이날 직접 일본어로 인사말을 전했다고 한다. 공연도 펼쳐졌다. 모델 겸 DJ로 활동 중인 하루나 모리(Haruna Mori), DJ 노바(NOVA) 등이 디제잉으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고 가수 카오루코(Kaoruko)가 라이브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다.
제품을 알리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이크업 쇼와 제품 체험, 포토부스 등을 운영했고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이번 VIP 브랜드데이 행사는 일본 현지에 브랜드를 알리고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며 “일본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호주서 이혼한 며느리가 해준 요리 먹고 시부모 등 3명 숨져
- 조국, 전청조 따라 쓴 ‘I am 신뢰’…뭇매 쏟아지자 한 줄 추가
- 하루종일 앉아있어도 ‘이것’만 하면 건강 챙길 수 있다
- ‘암투병’ 최일도 목사 “33번의 방사선 치료…‘밥퍼’는 계속된다”[따만사]
- 인요한 혁신위 “지도부-중진-尹측근, 총선 불출마나 수도권 험지로”
- 김동연, 김포 서울 편입에 “세계적 조롱거리·대국민 사기극될 것”
- ‘컴백’ 태진아 측 “아내, 중증 치매…신곡 녹음하며 눈물”
- 혼자 사는 남편 반찬 챙겨준 아내…이혼 요구했다가 살해당했다
- 전청조 구속기로…“범행 모두 인정, 억울한 것 없어”
- 인요한 “이준석, 정치로는 내 선배님…좀 도와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