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월야농협, 청사 신축 기념 한마음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제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박종탁 전남농협본부장,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고성신 광주농협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공로패 전달과 우수 조합원 시상에 이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장학금 전달 등도 이뤄졌다.
정상진 조합장은 "농협 창립 52년 이래 이렇게 큰 행사는 처음인데 경영 안정화로 청사를 신축하는 등 농협이 발전해 나가는 것은 모두 조합원 덕분"이라며 "새 청사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함평 월야농협(조합장 정상진)이 2일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 앞마당에서 ‘월야농협 청사 신축기념 조합원 한마음축제’를 열었다(사진).
축제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박종탁 전남농협본부장,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고성신 광주농협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공로패 전달과 우수 조합원 시상에 이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장학금 전달 등도 이뤄졌다.
정상진 조합장은 “농협 창립 52년 이래 이렇게 큰 행사는 처음인데 경영 안정화로 청사를 신축하는 등 농협이 발전해 나가는 것은 모두 조합원 덕분”이라며 “새 청사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박 본부장은 “월야농협이 그동안 성과를 바탕으로 전남을 넘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