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와 결별 언급 “장점 더 많아, 하나씩 내려놓는 시기” (까라오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전 여자친구 현아와 결별 후 변화를 언급했다.
던은 11월 2일 공개된 채널 '이용진의 까라오케'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용진은 던에 대해 "톤이 확실히 높아졌다. 약간 소극적이었는데"라고 성격 변화를 언급했다.
이용진은 "혼자 활동하는 건 괜찮냐. 어떻게 보면 옆에 항상 계셨던 분이 있었는데"라고 전 여자친구 현아를 언급하며 "텐션이 올라간 것 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던이 전 여자친구 현아와 결별 후 변화를 언급했다.
던은 11월 2일 공개된 채널 '이용진의 까라오케'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용진은 던에 대해 "톤이 확실히 높아졌다. 약간 소극적이었는데"라고 성격 변화를 언급했다. 이에 던은 "요즘 제가 모든 걸 약간 하나씩 내려놓고 있는 시기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용진은 "혼자 활동하는 건 괜찮냐. 어떻게 보면 옆에 항상 계셨던 분이 있었는데"라고 전 여자친구 현아를 언급하며 "텐션이 올라간 것 같다"고 했다. 이에 던은 "다 그 말씀을 많이 하신다"며 "(병약미로) 아직 좀 해 먹어야 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던은 결별에 대해 "장단점이 확실히 있는 것 같다"며 장점이 더 많은 것 같다고 밝혔다.
던은 "혼자 있었던 시간이 많이 없었던 것 같다. 부모님이랑도 살고, 내가 여자친구들을 엄청 많이 만나진 않았지만 계속 있기도 했고 혼자 있을 시간이 없었다. 요즘 혼자 있으면서 생각을 되게 많이 하고 너무 좋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