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모델하우스에 구름 인파 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3일, 의정부시 금오동에서 문을 연 대우건설의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에 구름 인파가 몰렸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에서 선호도 높은 금오동 핵심 입지에 자리한 데다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일대에서 보기 드문 42층 고층 설계, 더블 조망권(부용천·천보산) 등을 갖춰 감사하게도 많은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찾아 주신 것 같다"며 "방문객들 사이에서 단지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심스레 우수한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에서 선호도 높은 금오동 핵심 입지에 자리한 데다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일대에서 보기 드문 42층 고층 설계, 더블 조망권(부용천·천보산) 등을 갖춰 감사하게도 많은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찾아 주신 것 같다”며 “방문객들 사이에서 단지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심스레 우수한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의 모델하우스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황금열쇠 10돈, 2등 쿠쿠 전기밥솥, 3등 레스포 자전거 등을 제공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다. 계약금은 1차 1,000만 원 정액제로 수요자 부담을 낮췄다. 분양 일정은 7일(화) 1순위 청약 이후, 8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15일(월)에 발표하며, 정당 계약은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일대에서 보기 드문 최고 42층 고층 설계와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 배치로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일부 가구에서는 부용천과 천보산을 조망할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갖췄다. 또한 모든 가구에는 현관창고와 드레스룸을 확보해 수납을 강화했다. 특히 발코니 확장 시에는 거실아트월 대형 타일,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84㎡타입 2대, 108/110㎡ 타입 3대)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쥐 버거 즐겨봐'…수십마리 '쥐 테러'에 英 맥도날드 '발칵' 왜?
- 혼자 사는 남편, 반찬도 챙겼는데…'이혼하자'했다가 살해당한 아내
- '아이폰 급나누기' 했더니…팀쿡 'I am 성공이에요'[양철민의 아알못]
- '외국인도 엄지척'…조인성 '대게라면' 집에서도 손쉽게 맛본다
- 남현희 “사기행각 뒤늦게 알아…벤틀리, 그냥 압수해 가달라” 정식 요청
- “이럴 거면 브래지어 왜 하나”…킴 카다시안 출시한 '속옷' 논란
- 파리 '19금쇼' 출연 어땠길래…블랙핑크 리사 '中 SNS' 계정 폐쇄됐다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다 ○○여대생'…대학 측 '법적 대응'
- “인기많은 이 순살고등어 꼭 반품하세요”…먹으면 구토·설사 위험
- '한집 안살면 5000원 더 내야'…넷플릭스, 한국서도 계정공유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