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춘천마라톤 10km 완주...루게릭 병원 건립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임시완은 지난달 29일 강원도 춘천시에서 개최된 '2023 춘천마라톤'에 참가해 10km 코스를 45분 21초 만에 코스를 완주했다.
영화 '1947 보스톤'을 통해 마라톤을 취미로 이어오고 있는 임시완의 영향을 받아 팬들도 러닝이라는 건강한 취미를 갖게 된 동시에 임시완과 꾸준한 기부를 진행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시완은 지난달 29일 강원도 춘천시에서 개최된 ‘2023 춘천마라톤’에 참가해 10km 코스를 45분 21초 만에 코스를 완주했다. 또 1m당 1000원씩 기부하겠다는 션의 뜻에 동참해 승일희망재단에 1000만 원을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이달 중 착공 예정인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시완은 션과 함께 러닝 크루 ‘언노운 크루’팀에 속해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815’런에 참여했다. 영화 ‘1947 보스톤’을 통해 마라톤을 취미로 이어오고 있는 임시완의 영향을 받아 팬들도 러닝이라는 건강한 취미를 갖게 된 동시에 임시완과 꾸준한 기부를 진행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임시완은 이번 기부 외에도 희망브리지를 통해 수해와 산불 피해 등 자연재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오며 따뜻한 마음을 나눈 바 있다.
임시완은 오는 24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장병태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운수 오진 날’ 이성민, 딸 등록금 때문에…살인마 태운 택시기사 - 매일경제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유튜브 채널 옮겼다
- ‘각자도생’ 스탠드업 코미디와 VCR 다큐가 만났다
- 뮤지컬 배우 하은서, 창작가무극 ‘순신’ 출연
- ‘스위트홈’ 15개 언어로 다시 본다?
- 서가대, 내일(4일) 본상 등 모바일 투표 시작
- ‘연인’ 오늘(3일) 못 본다...야구 중계 영향
- “시즌2 준비 끝”…세상에 없던 글로벌 공조 ‘슈퍼폴’[종합]
- ‘우리들이 있었다’ 김현수 이민재, 학폭 소용돌이에 휘말린 방관자
- 이용주 “열정! 열정! 열정!…‘슈퍼폴’선 무임승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