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사기극’ 소환된 오은영 입장 밝혔다…오은영 측 “사칭·도용 피해 주의”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의 전 연인 전청조가 사기 행각에 오은영 박사의 이름을 거론한 정황이 포착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입장을 밝혔다.
3일 오은영 박사 에이전시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공식채널에 "최근 오은영 박사의 성명이나 초상을 도용해 상담, 코칭, 멘토링 등 다양한 형태로 사칭하는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오은영 박사님의 성명이나 초상을 도용하여 상담, 코칭, 멘토링 등 다양한 형태로 사칭하는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의 전 연인 전청조가 사기 행각에 오은영 박사의 이름을 거론한 정황이 포착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입장을 밝혔다.
3일 오은영 박사 에이전시 오은라이프사이언스는 공식채널에 “최근 오은영 박사의 성명이나 초상을 도용해 상담, 코칭, 멘토링 등 다양한 형태로 사칭하는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은영 박사의 공식적인 활동은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 그리고 (주)오은라이프사이언스를 통해서만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오은영 박사의 초상이나 성명을 비공식적으로 활용한 홍보행위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로 인해 피해를 보시지 않도록 주의와 당부의 말씀 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와 관련한 유사 사례를 목격 또는 경험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메일로 제보해 주시거나 오은라이프사이언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남현희와 전청조의 최측근이라고 밝힌 A 씨는 지난 1일 “전청조가가 남씨의 펜싱아카데미 학부모와 코치 등을 상대로 1인당 3억 원에 달하는 ‘아이비리그 진학 대비 고급 교육 프로그램’을 내세웠는데 오은영 박사를 붙여서 멘탈 코치까지 해서 (학부모들에게) 한 달에 1인당 3억 원을 받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하 오은라이프사이언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은영 박사님의 에이전시 오은라이프사이언스입니다.
최근 오은영 박사님의 성명이나 초상을 도용하여 상담, 코칭, 멘토링 등 다양한 형태로 사칭하는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의 공식적인 활동은,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아카데미 그리고 (주)오은라이프사이언스를 통해서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박사님의 초상이나 성명을 비공식적으로 활용한 홍보행위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피해를 보시지 않도록 주의와 당부의 말씀 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유사 사례를 목격 또는 경험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메일로 제보해 주시거나 오은라이프사이언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임영웅, 합숙 다이어트 결과 “3kg 감량 허벅지살 뱃살도 빠졌다.. 식곤증도 없어져”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빛이 나’ 장원영, 눈부신 열아홉의 순간
- 전청조, 영장심사 출석…사기 혐의 모두 인정 “피해자께 죄송”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