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美 NBA 승리요정 깜짝 변신…LA레이커스 경기 초청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미국 NBA(프로농구) 경기 승리요정으로 등극, 새로운 주목을 받고 있다.
3일 쏘스뮤직 측은 최근 르세라핌이 미국 로스엔젤레스 내 농구경기장에서 LA 레이커스 vs. LA 클리퍼스 경기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이번 르세라핌의 NBA 경기관람은 인기구단 LA 레이커스의 초청에 응하면서 이행된 것이다.
이날 르세라핌은 치어리더 팀 'Laker Girls'의 브레이크타임 공연에 함께 응하며 경기를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이 미국 NBA(프로농구) 경기 승리요정으로 등극, 새로운 주목을 받고 있다.
3일 쏘스뮤직 측은 최근 르세라핌이 미국 로스엔젤레스 내 농구경기장에서 LA 레이커스 vs. LA 클리퍼스 경기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이번 르세라핌의 NBA 경기관람은 인기구단 LA 레이커스의 초청에 응하면서 이행된 것이다. 이날 르세라핌은 치어리더 팀 'Laker Girls'의 브레이크타임 공연에 함께 응하며 경기를 관람했다.
이러한 행보는 LA레이커스의 승리와 함께, 구단 공식 SNS를 비롯한 현지 커뮤니티를 통해 언급되며 새로운 현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데뷔 후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활동으로 미국에 체류중인 가운데, 오는 오는 5일(현지시간 4일)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 출연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
- 대웅제약, 차세대 먹거리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쑥쑥
- 의료기관 통합 평가체계 구축…유사·중복 평가 묶어 효율화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윤창현 코스콤 대표 “금융분야 AI 응용, 목표 수준 95%까지 올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