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제프 위디 등록 완료, 3일 가스공사전 바로 출전[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의 새 외국인 선수 제프 위디(33·213cm)가 비자발급 및 선수등록을 마쳤다.
KBL은 3일 원주 DB 위디의 시즌 대체 외국선수 등록을 공식 발표했다.
위디는 무릎 부상을 당한 개리슨 브룩스의 대체 선수로 DB와 계약했다.
지난 1일 입국한 위디는 이날까지 선수 등록을 마치며 가스공사전에 출전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대구=이웅희기자] DB의 새 외국인 선수 제프 위디(33·213cm)가 비자발급 및 선수등록을 마쳤다. 3일 대구에서 열리는 한국가스공사전부터 바로 출전할 수 있다.
KBL은 3일 원주 DB 위디의 시즌 대체 외국선수 등록을 공식 발표했다. 위디는 무릎 부상을 당한 개리슨 브룩스의 대체 선수로 DB와 계약했다. 지난 1일 입국한 위디는 이날까지 선수 등록을 마치며 가스공사전에 출전할 수 있게 됐다.
캔자스대학교를 졸업한 제프 위디는 NBA와 KBL 전 고양 오리온에서 뛴 적 있다. 2020~2021시즌 오리온 소속으로 32게임에 출전해 8.8득점, 7.3리바운드를 기록했다. DB의 에이스인 로슨은 당시 캔자스대 동문인 위디와 오리온 유니폼을 같이 입고 뛰었다.
개막 5연승에 도전하는 DB는 위디라는 날개를 하나 더 달게 됐다. 브룩스 부상 이탈 후 홀로 뛰던 디드릭 로슨의 체력안배도 가능할 전망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미연, 반짝이는 성숙미 (화보)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깡마른 방시혁, 서울대 졸업사진 공개…박진영 “맨날 일하면서 문과대 차석 졸업, 꼴보기 싫어
- 임영웅, 합숙 다이어트 결과 “3kg 감량 허벅지살 뱃살도 빠졌다.. 식곤증도 없어져”
- 이 투 샷 환영! 바다 여행 떠난 송혜교-김혜수, ‘혜’ 자 돌림 자매 같은 다정 보스들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빛이 나’ 장원영, 눈부신 열아홉의 순간
- 전청조, 영장심사 출석…사기 혐의 모두 인정 “피해자께 죄송”
- 남현희, 무고 혐의로 피소…“정당한 의혹 제기했는데 명예훼손이라고”
- “이선균 업소 갔더니 아가씨가 OO여대” 발언에 대학측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