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시설관리공단 '부패 근절, 청렴문화 안착' 주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시시설관리공단(조남현 이사장)이 부패 근절과 청렴 조직문화 안착에 주력하고 있다.
공단은 부정부패 및 부조리 행위 차단과 건전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익명신고시스템 '헬프라인'을 1일부터 도입해 운영을 시작했다.
조남현 이사장은 "앞으로 비리·비윤리적 행위 신고 문화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 공단의 신뢰성과 청렴도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반부패 청렴교육 강화
강원 원주시시설관리공단(조남현 이사장)이 부패 근절과 청렴 조직문화 안착에 주력하고 있다.
공단은 부정부패 및 부조리 행위 차단과 건전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익명신고시스템 '헬프라인'을 1일부터 도입해 운영을 시작했다. 신분노출 우려없이 익명으로 PC나 모바일 앱을 통해 자유롭게 신고가 가능하다.
지난 달 30일에는 고위직, 승진자, 신규임용자 등 공직생애주기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공직생애주기 임직원의 반부패·청렴 의식을 향상시키고 업무 수행 중 부패행위, 갑질행위, 이해충돌 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조남현 이사장은 "앞으로 비리·비윤리적 행위 신고 문화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 공단의 신뢰성과 청렴도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강원CBS 박정민 기자 jmpar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돼지고기 먹다 24명 사망…태국 정부 "'이렇게' 먹지 마세요" 경고
- 국회 침입해 文 전 대통령에 신발 던진 정창옥씨 '무죄', 왜?
- 한우 회식만 101번…출처는 '해상풍력 연구비'?
- 배상훈 "전청조 인터뷰? 믿으면 안돼… 증거·맥락이 중요"[한판승부]
- "차별 안했다"던 '한복 조롱' 日의원…과거 SNS보니 '민족의상 코스프레 아줌마'
- 정부, '불가항력 의료사고 보상' 범위에 소청과 포함 검토
- '한국 국적' 일가족 5명, 가자지구 탈출
- 인요한, '윤핵관·지도부 총선 불출마' '수도권 험지' 요구
- "부산 표 얻어 서울 위해 일하나"…국힘 '부산 金배지' 질타
- 엘리베이터서 또래들 '연쇄폭행'한 고교생, 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