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오드 아워' 콘셉트 포토 공개…올블랙 패션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티엑스(NTX)의 컴백 앨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엔티엑스는 지난 1일과 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오드 아워(ODD HOU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엔티엑스는 올블랙 패션으로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콘셉트 포토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엔티엑스는 "노래를 듣다 보면 음악에 취해 시간의 흐름을 느끼게 되지 못할 것"이라는 포부로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 로현, 프로듀싱 참여
그룹 엔티엑스(NTX)의 컴백 앨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엔티엑스는 지난 1일과 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오드 아워(ODD HOU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엔티엑스는 올블랙 패션으로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멤버들은 다양한 헤어 컬러, 고글과 페이스 체인을 비롯한 액세서리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엔티엑스는 전작 '레이트커머(LATECOMER)'에서 소년미 넘치는 콘셉트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섹시함과 강렬한 옴므파탈 매력으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엔티엑스는 "노래를 듣다 보면 음악에 취해 시간의 흐름을 느끼게 되지 못할 것"이라는 포부로 돌아온다. 멤버 로현은 '오드 아워'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멤버들 역시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한 만큼 성장한 엔티엑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드 아워'는 오는 15일 정오 발매된다. 엔티엑스는 같은 날 오후 7시 '오드 아워' 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국진, 25년 전 강수지와 日 밀회 고백..."가끔 만났다"
- '궁금한 이야기' 전청조, 가슴절제 수술 부위 공개 '초강수'
- 이천수, ♥심하은 넷째 요구에 "내가 돈 버는 기계냐"
- 방시혁, 추정 재산 3조 8,540억…"BTS 데뷔 전 빚 100억"
- 브브걸 유정 "♥이규한 고백 기다렸다"...열애 스토리 최초 공개 ('라스')
- "좋은 동료였다"…故 김태민 리포터, 하늘의 별 되다
- 연예인 '셀프 면죄부', 이대로 괜찮은가
- 송혜교·김혜수, 톱배우들의 우정 여행…내추럴한 패션 눈길
- 故 박지선, 어느덧 3주기…늘 그리운 '멋쟁이 희극인'
- 걸그룹 출신 서사랑, 이혼 발표 "셀프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