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복면가왕' 깜짝 출연…"복면 가수와 10년 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을 저지할 4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5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 도전에 맞서는 4인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과연 가왕 '미다스의 손'은 위협적인 복면 가수들의 도전을 꺾고 3연승에 성공해 황금 가면을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 도전 무대는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을 저지할 4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5일 저녁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 도전에 맞서는 4인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4연승 가왕 ‘1급 특수요원’ 김종서, ‘R&B 대부’ 김조한, ‘팔방미인 배우’ 김성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필,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원조 음색 퀸’ 애즈원 민, ‘매력 만점 재능 부자’ 지숙, ‘올라운더 아이돌’ SF9 메인보컬 인성이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주, 가왕 ‘미다스의 손’이 3연승을 앞두고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그동안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가왕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온 그가 어느 때보다 강력한 도전자들의 등장에 긴장감을 내비친 것인데, 3라운드 도전자들이 무대를 마치자 “제 가왕 여정이 혹시 여기까지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혀 녹화장이 술렁인다. 과연 가왕 ‘미다스의 손’은 위협적인 복면 가수들의 도전을 꺾고 3연승에 성공해 황금 가면을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주행의 아이콘이자 명품 보컬리스트 가수 윤하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인데, 예상치 못한 그녀의 등장에 판정단이 깜짝 놀라며 환호한다. 특히 이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해 “저와 10년이 넘는 우정은 다져온 친밀한 사이”라고 밝혀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또한, 마성의 보컬 김필을 설레게 한 인물이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반가워하며 “학창 시절 정말 핫한 스타였다”, “그 당시에도 정말 멋있고 부럽다고 생각했었다”라고 밝히는데, 김필과 남다른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의 등장에 정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가왕 ‘미다스의 손’의 3연승 도전 무대는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