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치른 수험생들, 청년도시 무안으로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청년도시 무안군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무안YD(Young Dream) 페스티벌을 엽니다.
제3회 무안YD페스티벌은 '용처럼 비상하라! 청년 도시 무안!'이라는 주제로 청년의 꿈이 현실이 되는 청년도시 무안을 알리고 청년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할 기회의 장을 만들기위해 마련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춘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청년도시 무안군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무안YD(Young Dream) 페스티벌을 엽니다.
제3회 무안YD페스티벌은 ‘용처럼 비상하라! 청년 도시 무안!’이라는 주제로 청년의 꿈이 현실이 되는 청년도시 무안을 알리고 청년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할 기회의 장을 만들기위해 마련됐습니다.
17일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과 축하공연(하이키, 키썸, 슈퍼비, 스페이스A), 드론 라이트 쇼를 비롯하여 둘째 날에는 윤도현밴드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힐링콘서트, 축제의 마지막 날에는 청년에 청년을 위한 힙한 공연을 준비중 입니다.
그 밖에도 경연프로그램인 청춘가요제, 청년 댄스 경연대회(신복고 커버댄스, 스트리트 댄스), 길거리농구대회, 청소년 정책제안대회와 미래 산업을 주도하는 혁신기술의 체험장인 ‘4차 산업 체험관’, ‘청년포차’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열립니다.
김산 무안군수는 “올해는 수능을 끝낸 고3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룡의 기운이 넘치는 청년도시 무안을 방문해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무안YD페스티벌 #무안군 #청년도시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소멸 문제는 뒷전..총선용 던지기"vs"수도권 내부 배치 문제"[박영환의 시사1번지]
- 일론 머스크도 썼다는 '살 빼는 주사제'..美서 없어서 못 팔아
- 마약 40만 명 동시 투약분..제주 반입하려던 외국인 적발
- 유행어 정말 좋아하네!..조국 "I am 공정" 쓰고 비난 일자 수정
- "나 없이 잘 살아달라" 50대 여성, 강변 공원서 실종
- 목포에서 근대 역사 속으로 시간 여행 떠나보자!
- [대담]이광재 국회사무총장 "국민이 정치 걱정..국회의원 평가 시스템부터 바꿔야"
- 광주교육청 감사관 채용비리 압수수색..경찰, 윗선 겨누나
- 계산 안 했는데 하나 둘 자리 뜬 단체손님..경찰 수사
- "나 없이 잘 살아달라" 50대 여성, 강변 공원서 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