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데뷔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청춘 꽃미남 집합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이 훈훈함으로 캠퍼스 로망에 기대를 높인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Sheesh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앰퍼샌드원 멤버들이 함께 모여 첫 눈에 반할 듯한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훈훈한 케미가 돋보인다.
앰퍼샌드원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이 훈훈함으로 캠퍼스 로망에 기대를 높인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Sheesh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버전 ‘Sheesh’는 놀람을 표현하는 감탄사를 의미해 캠퍼스 낭만을 만끽하는 즐거움을 표현한다.
공개된 사진에서 앰퍼샌드원 멤버들이 함께 모여 첫 눈에 반할 듯한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훈훈한 케미가 돋보인다. 앰퍼샌드원은 캠퍼스의 잔디밭에서 화기애애하게 사진을 찍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청춘의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뿜어냈다. 이들은 한 팀다운 완벽한 합을 내비쳐 새로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7인으로 이루어진 앰퍼샌드원은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앰퍼샌드원’이라는 팀명은 ‘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ONE’의 합성어로,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눈길을 끈다.
앰퍼샌드원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