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교원 빨간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대표상품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빨간펜 체홈존을 마련하는 등 아이캔두를 비롯한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학습 상품 뿐만 아니라 아이 성장의 필수 역량을 돕고자 분야별 전문가와 공동 개발하는 '오! 마이(OH! MY)' 전집 시리즈도 살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 빨간펜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빨간펜 체홈존을 마련하는 등 아이캔두를 비롯한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학습 상품 뿐만 아니라 아이 성장의 필수 역량을 돕고자 분야별 전문가와 공동 개발하는 '오! 마이(OH! MY)' 전집 시리즈도 살펴볼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빨간펜 리유저블 백 △빨간펜 전집 낱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 최대 30만원 상당의 전집을 증정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더 뉴 K5' 디자인 변신…중형 세단 왕좌 탈환 나선다
- 삼성, 中시안 공장 공정 전환…2025년 236단 낸드로 교체
- 가전, 19개월 연속 역성장…에어컨 판매 부진 '직격탄'
- 11월에 갑자기?…日, 토네이도 피해 잇따라
- 다섯아이와 가자지구 탈출하는 父…AI로 만든 '조작사진' 이었다
- 한컴-법제처, 디지털 플랫폼 정부 성공적 구현 맞손
- 샘 뱅크먼-프리드, 암호화폐 사기 혐의 모두 '유죄'…최대 110년형
- 이구아수 폭포, '악마의 목구멍' 폐쇄 왜?
- [ESG 스타트-UP in 성수⑥] 더웨이브톡
- [ESG 스타트-UP in 성수⑤] 발트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