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스타팅하우스와 전속계약 종료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11. 3.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서 노제.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댄서 노제와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스타팅하우스는 3일 공식 계정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됐다"며 밝혔다.

이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제가 시작할 새로운 여정에 팬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제는 지난 2020년 그룹 엑소 카이의 '음 (Mmmh)'의 백업 댄서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2021년에는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스타팅하우스 공식입장. / 스타팅하우스

▲ 이하 스타팅하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팅하우스입니다.

먼저 노제를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노제가 시작할 새로운 여정에 팬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