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화끈한 쇼!”…신동엽 ‘현역가왕’ 신호탄

김지우 기자 2023. 11. 3.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현역가왕’ MC 신동엽과 33인의 현역들이 초대형 무대를 초강렬 아우라로 꽉 채운 화끈한 출격 선포 티저 영상이 조회수 3만 회를 훌쩍 넘기며 폭발적인 파급력을 입증했다.

오는 28일(화) 첫 방송 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신선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촘촘한 노하우를 더해 또 한 번 트로트 역사에 새 이정표를 남길 전망이다.

이와 관련 ‘현역가왕’이 본 경연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으로 치솟게 만드는 초특급 임팩트의 출격 선포 티저 영상으로 ‘전설의 서막’을 활짝 열었다. 영상은 초대형 무대 위, 뜨거운 정열을 상징하는 새빨간 의상을 입은 채 뒤돌아 서 있는 현역들을 비추며 시작된다. 현역들과 대비되는 검은색 슈트를 멋지게 차려입은 MC 신동엽은 이들 가운데 우뚝 선 채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화끈한 트로트 쇼가 탄생합니다”라고 힘차게 외쳐 가슴을 벅차오르게 한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현역 33인이 두 조로 나뉜 채 도열한 스테이지가 서서히 움직이다가 맞닿아 트로트 히로인을 뜻하는 ‘H’ 모양을 이루는 압도적 장관으로 감탄을 터지게 한다. 더욱이 신동엽이 “체급이 다른 여성 현역들의 고래 싸움! 현역가왕!”이라고 전하는 목소리와 함께 조금 더 가깝고 자세히 이들의 실루엣이 담겨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과연 이들 중 ‘2024 트로트 한일전’에 출전할 TOP7은 누가 될지, ‘현역가왕’이 대한민국에 전달할 초파격 무대와 감동의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높아진다.

MBN ‘현역가왕’은 오는 28일(화)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