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살아있네… 아이튠즈 19개국 톱 앨범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비지(VIVIZ)가 여전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3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비비지의 미니 4집 '벌서스'(VERSUS)는 홍콩·대만·터키 등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를 비롯해 '벌서스'는 총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했다.
애플뮤직에서는 13개 지역 차트인으로 비비지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비비지의 미니 4집 ‘벌서스’(VERSUS)는 홍콩·대만·터키 등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인도네시아·라트비아·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태국·베트남·폴란드까지 11개 지역 톱5를 기록했다.
이를 비롯해 ‘벌서스’는 총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했다. 애플뮤직에서는 13개 지역 차트인으로 비비지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은 오만 톱 싱글 차트 1위에 이어 총 9개 지역 차트인을 달성했다.
비비지는 오늘(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매니악’ 무대를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기초연금 소득하위 70%? 판 다시 짜야”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왜 못살게 해!" 아파트 12층 난동 30대 , 경찰특공대에 '헉'
- 자고 있던 주점 여주인 성추행…유명투자업체 임원 출신 60대 검거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