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인플루언서 초대 일본 시부야 BAIA VIP 브랜드데이 성료

최병태 기자 2023. 11. 3.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BAIA에서 VIP 브랜드데이 파티를 진행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날 투쿨포스쿨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패션 뷰티 미디어 관계자, 유통관계자 및 MD 등을 초대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와 제품 체험, 포토부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조혜신 공동대표가 직접 일본어로 인사말을 전했다. 이외에도 행사에는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Haruna Mori와 인기클럽 DJ인 NOVA가 디제잉 공연을 진행했으며, 라이징가수 Kaoruko가 무대에 올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공감과 함께 국내 인기제품들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가 열린 일본 도쿄 시부야 BAIA는 할리우드 셀럽들이 즐겨 찾는다고 알려진 바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