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나, 日 팬들과 특별 추억 만든다! '글로벌 행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위나(WE;NA)가 일본 활동에 나선다.
알비씨 어뮤즈먼트에 따르면 위나는 3일 일본 도쿄로 출국, 4일부터 16일까지 현지 팬들을 만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나의 이번 일본 방문은 데뷔 이후 첫 해외 활동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한편 위나는 지난해 9월 5일 첫 싱글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발매, 다양한 방송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위나(WE;NA)가 일본 활동에 나선다.
알비씨 어뮤즈먼트에 따르면 위나는 3일 일본 도쿄로 출국, 4일부터 16일까지 현지 팬들을 만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나는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공연 무대는 물론, 각종 라디오 방송에도 출연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특히 보컬라인이자 최근 유닛 싱글 '바람'을 발표한 원이와 연서는 위나로서의 무대는 물론, 한일합작 그룹 퍼즐(PUZZLE)로도 프리데뷔 공연을 펼친다.
위나의 이번 일본 방문은 데뷔 이후 첫 해외 활동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이들은 일본을 시작으로 향후 동남아와 북미 지역으로 활동 반경을 넓힐 계획이다.
한편 위나는 지난해 9월 5일 첫 싱글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발매, 다양한 방송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지난 6월엔 두 번째 싱글 'QUEEN(퀸)'을 발표하고 첫 컴백 활동에 나섰으며, 각종 군부대 공연은 물론 지역 이벤트들에 참여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위나의 인기 역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상황. 이들은 지난 2일 발표된 신인남녀 아이돌 브랜드 평판에선 2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위나는 오는 9일까지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함께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는 물론 일본과 필리핀의 포토이즘 전 매장에서 위나의 프레임을 선택하면 멤버 도아, 은아, 원이, 연서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키치' 뮤비 1억뷰 돌파…일레븐·아이엠 이어 통산 5번째
- '감각적 영상미' 通했다…나인아이, 첫 디싱 '네버랜드' MV 눈길
- BTS 정국, “황금막내 10년 증명, 멤버·아미와 계속할 GOLDEN”(앨범인터뷰)[종합]
- '인생 트로트' 노린다…송민준, 첫 팬미팅→'인생이란 게' 발매
- 이승호의 유니크 음악 감각…새 싱글 '낙화'로 컴백
- 가전, 19개월 연속 역성장…에어컨 판매 부진 '직격탄'
- 삼성, 中시안 공장 공정 전환…2025년 236단 낸드로 교체
- 내년 ICT 이슈는 '디지털 일상화'…국내 생산 546조 전망
- 한컴-법제처, 디지털 플랫폼 정부 성공적 구현 맞손
- 샘 뱅크먼-프리드, 암호화폐 사기 혐의 모두 '유죄'…최대 110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