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JTBC '뉴스룸' 출연...'소년들' 비하인드 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소년들' 주연 배우 설경구가 4일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3일 배급사 CJ ENM은 설경구가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소년들'에 관한 비하인드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영화 '소년들' 주연 배우 설경구가 4일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3일 배급사 CJ ENM은 설경구가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소년들'에 관한 비하인드를 전한다고 밝혔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사건 실화극.
우리슈퍼 강도치사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 설경구는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만든 사건 실화극 '소년들'을 포함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소감과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황준철 캐릭터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 등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소년들'로 첫 호흡을 맞춘 정지영 감독과의 케미와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소년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