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SK하이닉스와 글로벌 마케팅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095660)는 SK하이닉스(000660)와 글로벌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네오위즈의 독자 지식재산(IP) 'P의 거짓'과 SK하이닉스의 '플래티넘 P41' 등 주력 SSD 상품에 대한 국내외 마케팅을 공동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네오위즈의 독자 지식재산(IP) ‘P의 거짓’과 SK하이닉스의 ‘플래티넘 P41’ 등 주력 SSD 상품에 대한 국내외 마케팅을 공동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최적화가 필수인 고사양 게임이나 최상의 PC 환경을 즐기는 글로벌 이용자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해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박성준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P의 거짓’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양사가 각각 보유한 IP, 서비스, 판매 채널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고민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도 “기존 B2B 고객용 SSD 뿐만 아니라 소비자용 SSD 시장에서도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SK하이닉스의 제품 경쟁력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양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기초연금 소득하위 70%? 판 다시 짜야”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자고 있던 주점 여주인 성추행…유명투자업체 임원 출신 60대 검거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블랙위도우’ AI에 당했다...스칼렛 요한슨, 사진·목소리 도용 법적조치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