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 현실로”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양산 기념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003620)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토레스 EVX' 고객 출고를 앞두고 양산 기념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선 위원장도 "레스에 이은 토레스 EVX의 성공적인 출시는 무엇보다 경영정상화를 위한 임직원과 노와 사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며 "토레스 EVX가 KG 모빌리티 임직원들의 희망과 전기차를 대표하는 모델이 되어 지속적으로 친환경차가 개발 될 수 있도록 노동조합 역할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재선 회장 “토레스 EVX, 새 도전의 출발점”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토레스 EVX’ 고객 출고를 앞두고 양산 기념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KG모빌리티 임직원은 “상상이 현실로 토레스 EVX 성공 신화 이어가자”라는 구호를 외치며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곽 회장은 축사를 통해 “KG 모빌리티는 올해 토레스 등 판매 물량 증대와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에 힘입어 역대 최대 매출과 함께 3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경영정상화의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 사명 변경 후 출시하는 첫 전기차인 동시에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그 출발점”이라며 “그 의미가 큰 만큼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과 생산 효율성 제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차량 가격 또한 사전계약 당시(4850만~5200만원)보다 최대 200만원 낮아진다. 세제혜택 후 △E5 4750만원 △E7 4960만원으로 최종 확정됐다.
여기에 환경부 보조금과 지방자체단체 별 보조금을 받으면 실제 구입가격은 3000만원대가 될 전망이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기초연금 소득하위 70%? 판 다시 짜야”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자고 있던 주점 여주인 성추행…유명투자업체 임원 출신 60대 검거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블랙위도우’ AI에 당했다...스칼렛 요한슨, 사진·목소리 도용 법적조치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