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고소공포증 와중에도 아이돌 미소(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포토 스폿인 대둔산 빨간 계단에 올라 아찔한 기분에 휩싸인다.
11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등산 마스터' NCT DREAM 런쥔과 함께 대둔산 가을 소풍에 나선 '등산 초보'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런쥔은 SNS에서 포토 스폿으로 유명한 빨간 계단으로 키를 안내한다.
키가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고, 대둔산 등산의 추억을 곱씹으며 '9100 산악회'를 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샤이니 키가 포토 스폿인 대둔산 빨간 계단에 올라 아찔한 기분에 휩싸인다.
11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등산 마스터’ NCT DREAM 런쥔과 함께 대둔산 가을 소풍에 나선 ‘등산 초보’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어린 시절 부모님과의 추억을 소환하기 위해 등산에 나선 키는 예상하지 못 한 가파른 등산 코스가 계속해서 이어지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인증샷을 찍을 땐 언제 힘들었냐는 듯 카메라 앞 프로 아이돌 미소를 장착하는 키. 그 모습이 화제의 ‘민어 광인’ 전현무를 떠올리게 해 폭소를 선사한다.
런쥔은 SNS에서 포토 스폿으로 유명한 빨간 계단으로 키를 안내한다. 키는 뒤 돌아보기 무서운 빨간 계단의 높이와 급경사에 탄성을 지른다. 키는 인터뷰에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계단만 보고 올라가는데 끝이 안 보였다. 진짜 무서웠다”라며 아찔했던 소감을 밝힌다고.
이어 키와 런쥔이 대둔단 정상에 올라 함께 인증샷을 찍는 모습도 포착됐다. 키가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고, 대둔산 등산의 추억을 곱씹으며 ‘9100 산악회’를 결성한다. 이후 케이블카를 타고 3분도 안 걸려 하산한 키는 “허무하더라”라며 허탈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키와 런쥔은 능이버섯전골과 해물파전, 더덕 동동주 등 첫 등산을 기념하는 한상으로 회포를 푼다. ‘9100 산악회’의 첫 등산 소감은 어땠을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