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김종민 보컬+춤 오디션…스모크 댄스 챌린지까지(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S(유재석)가 BTS 히트곡 3종과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로 김종민의 오디션을 펼친다.
"내 친구한테 왜 그래요!"라면서 대표에게 맞서는 하하와 JS의 대치 속 김종민은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JS는 요즘 노래, 춤을 보고 싶다며 "스모크(Smoke) 챌린지 돼요?" "BTS 돼요?"라고 김종민에게 요청한다.
"하면 될 거 같다"라며 일단 도전한 김종민은 첫 소절만에 JS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JS(유재석)가 BTS 히트곡 3종과 스모크(Smoke) 댄스 챌린지로 김종민의 오디션을 펼친다.
11월 4일 방송되는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JS(유재석)가 원탑의 메인 보컬 후보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JS엔터의 실세 하하는 “보자마자 입덕합니다. 얼굴, 실력 기가 막힌다”라면서 친구를 추천했다. 친구의 정체는 김종민. 하하는 “79라인 중 잘생김 TOP 2 안에 든다” “별명이 꽃사슴이었다”라며 자부했다. 잔뜩 기대를 했던 JS는 “입덕을 몰아내게 생겼는데!”라고 격렬한 반응을 보여, 이들의 면접 현장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뜨겁게 불타오른 김종민의 면접 현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내 친구한테 왜 그래요!”라면서 대표에게 맞서는 하하와 JS의 대치 속 김종민은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하하의 응원 속 김종민은 “(코요태가 혼성 그룹이라서) 남자 그룹을 한 번 해보고 싶었다”라며 오디션을 펼친다.
JS는 요즘 노래, 춤을 보고 싶다며 “스모크(Smoke) 챌린지 돼요?” “BTS 돼요?”라고 김종민에게 요청한다. “하면 될 거 같다”라며 일단 도전한 김종민은 첫 소절만에 JS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JS는 “BTS 소속사에서도 이 노래가 이런 노래인 줄 몰랐을 거야”라고 소감을 남긴다고. 하하는 “입덕 되죠?”라며BTS 히트곡들을 신선하게 재해석한 친구 김종민에 활약에 뿌듯해해, 김종민의 웃음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오늘 아침’ 김태민 돌연사, 아침 방송 후 취침 중 뇌출혈…향년 45세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여보 고마워” 박수홍, 김다예 가스라이팅 주장 母 버럭에도…가족들 있어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