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 큐 인기모델 ‘더 플러스(The PLUS)-7’ 새로운 버전 출시

황국성 MK빌리어드 기자(ceo@mkbn.co.kr) 2023. 11. 3. 12: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구용품] ‘더 플러스 섀도우’(Shadow)
한밭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 적용
메이플, 옐로우, 블루, 블랙 4가지 색상
한밭 큐 신제품 ‘더 플러스(The PLUS)-7 섀도우. (사진=한밭)
국내 대표적인 당구큐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자사 인기 모델인 ‘더 플러스(The PLUS)-7’의 새로운 버전 모델 ‘더 플러스(The PLUS)-7 섀도우(Shadow)’를 출시했다.

‘더 플러스(The PLUS)-7’은 가성비가 뛰어난 실속형 모델로,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당구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밭의 독자적인 ‘플러스파이브’(PLUSFIVE) 공법(5개 목재를 붙여 제작하는 공법)으로 제작한 ‘더 플러스(The PLUS)-7’은 직진성과 균형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밭의 큐 신제품 ‘더 플러스(The PLUS)-7 섀도우(Shadow)’. (사진=한밭 제공)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하대 상목에 가죽을 연상시키는 패턴을 적용,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색상은 내추럴 메이플, 유니크한 옐로우, 청명한 블루, 묵직한 블랙 4종류다.

구성은 상대 1개와 하대 1개이며 스틸 조인트 방식이다. 가격은 100만원.

한밭 권혁준 팀장은 “더 플러스-7은 한밭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해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당구팬들에게 만족할만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당구팬들의 수요가 많은 큐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