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서울과기대와 금고 약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금고 약정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향후 4년간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금고 은행으로 운영 자금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전날 서울과기대 대학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동훈 총장,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총장은 "KB국민은행과 의미있는 협력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양 기관에 상호 발전적인 교류와 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KB국민은행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금고 약정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향후 4년간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금고 은행으로 운영 자금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학교 내 영업점 입점·ATM기 운영, 자산관리(WM) 서비스 등을 지원하며 전산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전날 서울과기대 대학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동훈 총장,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총장은 “KB국민은행과 의미있는 협력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양 기관에 상호 발전적인 교류와 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 부행장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뜻깊다”며 “학교와 학생을 위한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기초연금 소득하위 70%? 판 다시 짜야”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카라가 공개한 ‘티컵 강아지’의 진실...“제왕절개로 꺼낸다”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남현희 측 “경찰에 벤틀리 압수해달라 요청...팔지 못한 이유는”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블랙위도우’ AI에 당했다...스칼렛 요한슨, 사진·목소리 도용 법적조치
- “물에 빠져 실종” 가을 나들이 간 50대 女, 남편이 신고했지만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