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세 이승환 “동안 비결? 아침마다 토마토 갈아 마셔”(신장개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환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일 MBC tbs FM '신장식의 신장개업'에는 이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진행자인 신장식 변호사가 "유독 어려 보이는 비결이 뭐냐?"라며 묻자 이승환은 "토마토가 황산화에 좋다고 해 20년째 아침마다 먹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승환은 "토마토를 간 뒤 끓여 먹는다. 거기에다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올리브 오일도 넣는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이승환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일 MBC tbs FM ‘신장식의 신장개업’에는 이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진행자인 신장식 변호사가 “유독 어려 보이는 비결이 뭐냐?”라며 묻자 이승환은 “토마토가 황산화에 좋다고 해 20년째 아침마다 먹고 있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이승환은 “욕심을 계속 버리는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마음을 비우면 몸도 마음도 얼굴도 편안해진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이승환은 “토마토를 간 뒤 끓여 먹는다. 거기에다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올리브 오일도 넣는다”라고 강조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긴생머리 시절 포착…가슴절제수술 부위 공개까지(궁금한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스트립쇼 거센 후폭풍…명품 브랜드 中계정 손절까지
- 방시혁 맞아? 깡마른 서울대 졸업사진“ ”공부 안 했는데 문과 차석“(유퀴즈)
- ‘이규혁♥’ 손담비, MZ룩 입고 시母 생신파티‥딸 같은 며느리
- “전청조 고환 이식에 속았다? 질질 짜지마” 남현희 공범설, 30억 후원 시도까지[종합]
- 가세연 “이선균 간 업소 아가씨들 OO여대” 파장, 대학 측 ‘법적 대응’ 발표
- 전청조 “남현희 이길 자신 없다” 호소 후 구속 영장, 사기 피해 규모만 19억여 원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전청조, 피해자 돈으로 20억 벤틀리 “남현희 타고 싶대서, 온 가족 생활비도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