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스타 출품작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지스타 2023 출품작인 '배틀크러쉬'의 무대 행사 일정을 3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11월 17일 11시부터 13시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 부스를 방문해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엔씨는 시연을 마친 이용자에게 '배틀크러쉬 팝콘통'과 '팝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지스타 2023 출품작인 '배틀크러쉬'의 무대 행사 일정을 3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11월 17일 11시부터 13시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대에서는 배틀크러쉬 개발 총괄을 맡은 로켓캠프 강형석 캠프장이 관람객에게 직접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MC를 맡은 정소림, 박상현 캐스터를 비롯해 '홀릿', '푸린'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배틀크러쉬 퀴즈 △미니게임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도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해 다양한 조작 방식을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 부스를 방문해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를 활용해 3인 1팀으로 30인이 참여하는 배틀로얄 모드를 접하게 된다. 엔씨는 시연을 마친 이용자에게 '배틀크러쉬 팝콘통'과 '팝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용두산공원서 엔씨소프트 캐릭터 ‘도구리’ 팝업 운영
- 엔씨, '쓰론앤리버티' 12월 7일 출시…확률 없는 확정형 BM 강조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