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팰리스 GC, 클럽하우스 리뉴얼…프라이빗 소셜클럽 위상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새 단장을 마쳤다.
3일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에 따르면 클럽하우스 내 개인 이용 공간은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만의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클럽하우스 리뉴얼 진행과 함께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다양한 프리미엄 코칭 서비스도 마련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관계자는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회원제 골프장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새 단장을 마쳤다.
3일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에 따르면 클럽하우스 내 개인 이용 공간은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만의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샤워부스와 파우더룸은 개인 공간 위주로 구성됐다. 팀 전원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커룸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레스토랑 역시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면서 편안한 다이닝 환경으로 조성했다. 또한 스타트하우스와 와인셀러룸도 특별한 다이닝과 재충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단장했다.
이 밖에 코스 중간에 있는 두 개의 그늘집은 라운드 중 휴식과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호텔 라운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클럽하우스 리뉴얼 진행과 함께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다양한 프리미엄 코칭 서비스도 마련했다. 라운드 전에는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점검 및 골프 스트레칭을 코칭하고, 라운드 중에는 필드 레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관계자는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회원제 골프장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국심이 밥 먹여주나' 美 제품도 불티…중국인들이 달라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남편 반찬 챙겨간 아내, 이혼 요구했다가…" 끔찍한 비극
- 남성·여성 골고루 인력 뽑았더니…'놀라운 결과' 나왔다
- "몸도 마음도 힘들다" 日, 직원 건강 세계 최하위…한국은?
- 배우 스칼릿 조핸슨, 사진·목소리 도용한 AI 앱에 법적 조치
- 성폭력 시작하면 커튼으로 가리고…JMS 돕던 의사, 구속 기로
- 물려받은 아프리카 가면, 21만원에 팔았더니 수십억대 가치
- "양녀 삼고 싶어"…'늑대인간 증후군' 소녀, 말레이 공주 되나
- 남현희 "시끄럽게 해 죄송…벤틀리는 경찰에 압수 요청"
- '여자는 군대 안 가니까'…엘베 폭행 男, 징역 21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