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 LG생건 ‘임프린투’ 팝업…출국 전 ‘타투’해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051900)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뷰티브랜드 '임프린투(IMPRINTU)'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portable) 프린터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담당자는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입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타투 등 이벤트 체험 가능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뷰티브랜드 ‘임프린투(IMPRINTU)’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portable) 프린터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무신사테라스 홍대, 다양한 축제와 야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해외여행의 첫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임프린투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은 공항 제2터미널 동편 KAL 라운지 앞쪽에 있다. 오전 6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운영하는 이 매장을 방문하면 비행기를 타기 전 떠나려는 국가의 테마로 타투를 새기고 여행의 묘미를 더할 수 있다.
하루 타투 체험과 나만의 러기지(가방)태그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도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운영하는 임프린투 팝업 매장에선 면세 한정 할인가인 254달러(한화 약 34만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담당자는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입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 직영몰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1개국으로 배송된다. LG생활건강 측은 “전 세계 193개국에서 월 평균 6만7000명이 임프린투 글로벌 직영몰을 방문했다”며 “배송 가능한 국가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너 코치랑 했냐?”…실신한 여고생, 극단선택한 가해자
- "샤넬·까르띠에만 2억원대" 전청조, 남현희 선물 가격[누구템]
- “아직도 기초연금 소득하위 70%? 판 다시 짜야”
- "군대 안가는 女에 불만" 의왕 엘리베이터男, '심신미약' 통할까?
- 맨발로 고속도로 뛰어다닌 실종 아동…뛰쳐나가 구한 운전자
- “사망한 호텔서 휴가 보냈다”…이근, 故 김용호에 “건배” 들더니 또
- 성폭행하려는 남성 혀 깨물어 절단...지금은 맞고 그땐 틀리다? [그해 오늘]
- 일본에서 깜짝 우승 이하나 "꾸준한 선수가 되고 싶어요"
- "니네 아빠 X발렸어" 아이 앞 아빠 폭행한 40대 학부모, 신상 털렸다
- 두 달 남은 2023년, 연말정산 필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