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롤드컵' 韓 개최 기념해 PC방 게이머와 'LoL' 맞붙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를 맞아 LoL 개발진과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PC방 습격' 이벤트를 예고했다.
LoL 개발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 PC방을 찾아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라이엇게임즈는 2014년에도 PC방에서 한국 플레이어들과의 만남을 진행한 바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를 맞아 LoL 개발진과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PC방 습격' 이벤트를 예고했다.
LoL 개발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 PC방을 찾아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오는 1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BXG 포탈 PC방에서 플레이어와 LoL '소환사의 협곡' 모드 맞대결을 펼치고 다양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2014년에도 PC방에서 한국 플레이어들과의 만남을 진행한 바 있다.
플레이어는 사전에 5인 팀을 구성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선발된 팀은 토너먼트 드래프트를 진행하며 최종 우승팀은 △데이브 박(게임 분석 기술 리드) △라이언 캠벨(QA 엔지니어) △준 김(게임 플레이 엔지니어) △매튜 릉 해리슨(리드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렉시 가오(리드 챔피언 프로듀서)로 구성된 개발자 팀과 결승전을 펼친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별도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결승전에서 승리한 최종 우승팀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관련 상품을 얻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엇, 가상 아티스트 하트스틸 데뷔곡 '파라노이아' 공개…가수 백현 협업
- 라이엇, '와일드 리프트'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